3487. 대형차,트레일러 불법주차 박미진님 2016년 08월 15일 07시 47분

     

위치상세정보 : 상록구 건건동(반월역 근방)

반월역 근방 , 대림아파트&서해아파트 인근, 대야미에서 반월역으로 진입하는 좁은 농가도로에 대형차들이 늘 주차를 해놓습니다. 낮이나 특히 저녁쯤 동네 한바퀴만 돌아도 일렬로 주차되있는 트레일러,버스,레미콘 등 대형차들이 많아요. 하루이틀이 아닙니다. 근방에 공사현장도 없는데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차주가 근방에 살고 있는건지.... 안산 고잔역에 가면 역앞에 대형 주차장이 있는데 그런곳에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최근 부산에서 발생한 산타페 급발진 의심사고때도 불법주차된 트레일러에 부딪혀 큰 사고로 이어진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껏 큰 사고가 나지 않았을 수 있고 낮에는 차가 없고 밤에만 하는거다 이해해달라. 주차공간이 없다 할 수도 있겠지만.... 봐주다가 언젠가는 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고, 구급차나 소방차의 진입을 막을 수 있어 보이네요. 단순접촉사고때도 차를 피하려다 큰 화를 당할것 같고, 교통체증을 유발할 수도 있겠죠? 특히 밤에는 정말 위험해보입니다. 하루빨리 조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Susannah
날짜
2016-12-22
  수정 삭제 댓글 암호
  My favorite scene is when, during the &#om70;M8m2y—s Day”episode, he sneezes and drops his plate on the ground. Mommy tells him “Don’t worry, some one else will pick it up!”
 
작성자
이거바
날짜
2016-09-20
 
  이 거리를 바꾸자 소개편에도 나와 있듯이,

이런 내용은 자제해 주세요

다음 내용들은 <이.거.바>에 제보하시기 보다는 가까운 관공서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제보를 받지 않습니다.
&#8226;노상방뇨, 싸움, 가정폭력, 동물학대, 청소년 비행 등 반사회적이거나 불법적인 행위
&#8226;폭주족, 소음 공해, 고성방가 또는 동물 짖는 소리
&#8226;분실물 또는 잃어버린 애완동물 신고
&#8226;불법 주정차 또는 불법 운전 현장
&#8226;이웃이나 지자체에 대한 불만 등입니다.
 
작성자
이메일
패스워드
사진파일
   jpg, gif, png 500kb 이하 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