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76. 단원구 백성길 36 앞 전봇대 쓰레기 박정욱님 2016년 06월 22일 22시 20분

     

위치상세정보 : 안산시 단원구 백성길 36(원곡동 807-7) 전봇대

안녕하세요, 단원구 백성길 36번지(원곡본동 807-7) 집주인 박정욱입니다.

저희 집 현관 앞에는 전봇대가 하나 있습니다.(전봇대 번호는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항상 쓰레기가 놓여 있습니다.
이 집 주거자 및 동네 사람들이 각종 경고문에도 불구하고 이 곳에 쓰레기를 무단 투기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쓰레기 규격 봉투에 담겨져 있지도 않아 저희 관리인이 비용을 들여 직접 처리하기도 하는데 이제는 정말 한계에 온 것 같습니다.
최근 화장품 가게에서 CCTV를 달고 찍히고 있다고 위협하여도 전혀 나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화장품 가게 정면 왼쪽의 전봇대로 전선을 모두 옮기고 부디 이 전봇대를 없애기를 제안하는 바 입니다.

이미 단원구청에서도 이러한 실정을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가는 통행에도 방해되고 동네 쓰레기만 쌓이는 전봇대를 제거하여 더 이상 흉하고 냄새나는 쓰레기가 쌓이지 않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이거바
날짜
2016-07-18
 
  한국전력공사 안산지사의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박정욱고객님!!

문의주신 사항으로 전화로 답변드렸는데 답변은 만족스러우셨는지요?

먼저 전주에 쓰레기로 인해서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죄송합니다.

안내드린것처럼 지장전주이설 접수를 하신 후에 현장에 나가보고 친절한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항상 매우만족을 드리는 안산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이거바
날짜
2016-07-12
 
 

제보해주신 내용은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관할기관에 접수되었습니다
 
작성자
이메일
패스워드
사진파일
   jpg, gif, png 500kb 이하 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