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65. 안전지대로 인하여 자동차 도로가 혼잡 /상습적으로 불법이 자행되는 지점 김학주님 2016년 05월 28일 22시 44분

     

위치상세정보 : 안산시 동산로 초지역 사거리

북쪽(동산로)에서 공단(동산로 남쪽)으로 집입하는 과정에서 초지운동장도로는 4차선 그런데 초지역 사거리 안전지대로 인하여 차로주행성을 따라가다가는 4차로 차량과 3차로 2차로 차량이 엉킴 그리고 이곳에서는 1차로가 좌회전인데 출근차량들이 혼잡을 이유로 좌회전 차로에서 직진을 하는 상습구간입니다. 특히 신안산대 입구 삼거리는 1차로 좌회전.2차로가 직.좌회전 차로로 규정되어 있어서 동산로쪽에서 초지역 사거리를 지날때 항시3차로 진행 차량도 신안산대 삼거리를 지날때는 2차로 진입하여짐 그대로 진행시 좌회전 차량에 막혀서 진행 불가 우측 3차로 변경하여야 하는 상습 혼잡 구간입니다. 일개 차로를 안전지대가 막고 있는 이곳의 위치를 옮겨 주시면 해결되리라 봅니다.(4차로 진행에서 공단쪽 4차로 진행으로 이어져야하는데 3차로로 가게되어집)



작성자
이거바
날짜
2016-06-09
 
  안산시 단원경찰서의 답변입니다.

-------------------------------------------------------------



안산단원경찰서 경비교통과장 경정 채수일입니다.

안산 교통환경에 관심가져주시고, 제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제보에 대한 요지는 교차로의 불필요한 안전지대로 인하여 진행에 불편함이 따르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문의 주신 현장은 소사·원시 지하철공사현장으로 탄력적인 공사구간 변경으로 차로가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장소로 입니다.



교차로 통행에 불편함이 발생되지 않도록 차선 변경 식 진행방향에 따른 유도선을 표시하고, 불필요한 안전지대에 대하여 조정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로관리청(단원구청)에 통보하겠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럽지 못하시거나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단원경찰서 교통 관리계 교통안전시설담당 경사 김동헌(T.031-8040-025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하철공사 현장으로 인하여 출근길 교통정체가 확산되지 않도록 관련 기관과 항상 의논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거바
날짜
2016-05-30
 
 

제보해주신 내용은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관할기관에 접수되었습니다
 
작성자
김학주
날짜
2016-05-28
  수정 삭제 댓글 암호
  신안산대 삼거리의 1.2차로 사진
 
작성자
이메일
패스워드
사진파일
   jpg, gif, png 500kb 이하 만 가능합니다.